홈 > 서양영화 > [구]서양영화
[구]서양영화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The Wind That Shakes The Barley,전쟁/드라마,2006) 다시보기

admin 2 98158 0 0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포스터확대하기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2006)The Wind That Shakes the Barley평점8.9/10
전쟁/드라마
 독일, 스페인,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 이탈리아
2006.11.02 개봉
126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켄 로치
(주연) 킬리언 머피패드레익 딜레이니
 
 
 
 

 

 

운명의 바람이 지나간 자리...

자유를 위해 청춘을 바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 형제와 맞바꾼 자유 그 안에 사랑이 있었습니다.

운명의 바람 앞에 흔들리는 두 형제의 사랑과 선택!


1920년 아일랜드, 젊은 의사 데이미언은 런던의 병원에 일자리를 얻지만, 영국군의 횡포에 친구 미하일이 목숨을 잃는 사건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는다. 

결국 데이미언은 자신의 꿈인 의사를 포기하고, 형 테디가 이끄는 IRA (Irish Republican Army 아일랜드공화군)에 가담, 조국의 자유와 독립을 위해 싸운다. 영국군의 무기를 빼앗는데 성공한 그들은 어느날 내부의 밀고로 잡히게 되고, 형 테디는 호된 고문을 받는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아일랜드계의 보초병이 이들을 풀어주면서 그들은 한번의 위험을 넘긴다. 그리고 자신들을 밀고한 자가 오랫동안 알고 지낸 막내 동생 같은 크리스임을 알게 된 데이미언은 밀고자를 처형하라는 명령에 따라 크리스에게 총부리를 겨눈다.


“이제 돌이킬 수 없어…”

이제 돌아올 수 없는 선을 넘었다고 생각한 데이미언은 연인 시네이드와 함께 더욱 투쟁에 몰입한다. 그리고 마침내 그들이 염원하던 영국과의 평화조약이 체결된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그러나 그 조약이 아일랜드의 반쪽만 자치를 허용한다는 것임을 알게 되면서 아일랜드의 독립운동단체들은 혼란에 휩싸인다. 우선 조약을 받아들이고, 점진적으로 개선해나가자고 주장하는 형 테디와 완전한 자유를 얻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며 다시 투쟁을 시작하자고 하는 데이미언은 서로 다른 선택을 하기에 이르는데…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아래 각 "영화보기" 링크 채널를 크릭하면, 해당 영상 보기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게 됩니다. 

2. 이때 화면 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곧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3. 이후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4.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5. 화면 재생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아래 채널중 원하시는 채널을 크릭 하세요

OPENLOAD:[채널1번]


2 Comments
admin 03.22 01:29  
리밭을 흔드는 바람, 복구되었습니다.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admin 2018.06.23 01:47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복구되었습니다.즐거운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